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입니다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9-01-18

조회 3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준녕님

주소지를 본사에 보내지 않으셔서 저희가 물건을 아직 회수를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

우선 취소처리 해드렸고 카드사 환불은 모두 진행해 드렸습니다 오늘 저희가 다시 연락 취해놓도록 하겠습니다

취소기준으로 3~4일 걸린다고 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


 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rah 가츠, 월요일에 환불처리 해주셨다고 하셨는데 카드사에 알아보니
오늘까지도 처리가 안되어있네요.
lg 유플러스에도 전화 해봤습니다.
환불접수만 됐고 다음단계가 안되어있다고 하더군요.
lg 유플러스측에서, 계속 처리가 안될 시 사장님께서 직접 lg 유플러스 측으로 연락달라고 합니다.
환불처리 신경써주시고 확실한 처리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